주식 재테크

유머 - 진짜 미친놈들만 주식으로 돈버는 이유 ㅋㅋㅋ

테이블야자 2022. 8. 4. 06:52
728x90
반응형

유머 - 진짜 미친놈들만 주식으로 돈버는 이유 ㅋㅋㅋ

 

미국 하원의장 펠로시 대만 방문에 중국 개빡쳐서 불장난이니 비행기 격추시킨다던지

별 뉴스가 다 나오던 2022년 8월 초.

 

그 결과 중국은 대만 과자 스낵 제조업체의 수입 중단 조치.


바로 한국 과자 회사 해태제과식품 +23퍼, 크라운제과 +29퍼 주가 상승 ㅎㄷㄷ;;;

 

뉴스보고 웃는 놈= 정상인
뉴스보고 과자회사 주식 산 놈= 미친놈

 

저걸 누가 예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10번 성공해도 1번 실패로 다잃음 ㅋㅋㅋ

 

ㄹㅇ 10번가량 연달아 딸때 내가 신이라도 된 기분인데
한번에 다 쳐잃고 바로 풀죽음
그리고 반복

 

주갤에 한강 갈 애들 밖에 없는게 현실인데

 

뉴스 보자마자 단타 들어가는거지
생각보다 뉴스로 단타치는 사람 많음

 

맛동산보고 들어가서 뉴스보고 나와야겠다.

 

꺼ㅡㅡ억(손실중)

 

서울식품 오늘 이래서 쐈구나..

 

ㅋㅋㅋㅋㅋ 아 생각자체가 다르구나

저래야 돈을 버는구나..ㅋㅋㅋ 캬아..

 

코스피가 얼마나 ㅈ 근본없는지 보여주는 짤

 

미주도 저런거 수두룩함 그냥 주식종특임

 

정작 중국매출 큰 오리온은 쥐뿔도 안오름 ㅋㅋㅋㅋㅋ

이게 존나 억울함 ㅋㅋㅋ

 

이성적인판단한 놈의 주식=오리온
미친놈이 산 주식=해태제과
미친놈이 산 주식만 오르는게 맞지

 

???: 모두가 아는 호재는 호재가 아닙니다!

 

몸집이 크면 장난질 치기 힘들지

원래 주식은 끼있는 종목 사는겨

 

수입중단인데 왜 오르는거여??

 

대만과자를 안산다- 대만과자를 대체할 과자를 수입할것이다- 아...혹시 한국과자 사지않을까? - 풀매수 ㄱㄱ

중국에서 한국 과자 살거란 기대감

 

명분이 생기면 올리면서 개미들 꼬심
타이밍 안 맞는 개미들 울면서 설거지

 

미국테마주는 하루에 300퍼씩 오름

 

밤 늦게 나온 뉴스 저각을 보네 과자주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488231945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