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재테크

매일 4천원씩 커피값 아껴서 1년동안 애플 주식에 투자한 사람 후기

테이블야자 2024. 4. 10. 09:29
728x90
반응형

매일 4천원씩 커피값 아껴서 1년동안 애플 주식에 투자한 사람 후기

토스증권 하루 4,000원 애플 주식을 자동 매매 투자를 걸어놓은 사람이라고 함

스타벅스 커피값 아끼는 느낌으로 애플 산다고 ㅋㅋㅋㅋ

 

저는 벌써 1년 넘게 애플 주식을 매일 모으고 있습니다.

자동으로 모으곤 있지만 끊지 않은 나를 칭찬하고 싶습니다.

 

수익률은 마이너스가 되었다.

괜찮다. 더 저렴하게 애플주식을 살수있는 기회가 왔으니까

또한 1년간 모으다보니 이렇게 모아가는 습관을 계속 배당 받고 있다.

 

결국 일년간 커피값 아껴서 140만원 저축한 사람 된건데 그것도 안 한 사람은 머라 할 이유도 없지

 

하지만 커피도 마셨죠? ㅋㅋㅋㅋ

 

로또 5천원씩 사는거 보다 이게 훨씬 나은거 같네

 

애플 지금 나 -13퍼네 ㅋㅋ

 

저런 소액 무한매수는 주가 떨어질수록 땡큐임

 

그돈으로 엔비디아를 샀다면....

 

뭐든 목표를 세웠으면 잘 실행하면 되니까
장투 목적인 사람이 단타꾼들 아가리질에 무너지면 힘듬

 

주식 안해봐서 그런데 한주씩 안사고
내가 원하는 금액 만큼 사는것도 가능한가요?
코인처럼

 

소수점 매매라고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었어요

일정 금액 이상은 수수료 비싸게 붙는 곳도 있으니까 확인해서 하는게 좋아요. 

증권사마다 다르기도 하고..

 

매일 4천원씩 커피값 아껴서 1년동안 애플 주식에 투자한 사람 후기

 

큰 수익 얻기엔 애플 별로던데
삼전 같은 느낌

 

isa계좌 뚫고 배당주 모아라 특히 금융주 그리고 배당ETF 이거 쏠쏠함. 

그리고 나머지는 일반 계좌에 성장주 적당히 사서 모아 미장하고

 

우리같은 범인들은 어줍지않게 개별주 하지말고
첫 월급 받는 순간부터 S&P 500이나 나스닥 100 ETF 20년 이상 적립식 매수 ㄱㄱ

 

qld나 tqqq 얘기 많은데 레버리지 할거면 걍 일봉 주봉상 최소 20일 이평선 맞을때 사라 제발
레버리지도 하락할때사야 의미있지 

상승때부터 사면 멘탈적으로 많이 힘듦 

심지어 qqq는 전고 뚫을때 tqqq는 전고 근처도 가지 못했는데

 

저거 할꺼면 지수에 하는게 맞긴 함
애플은 추락할 수 있어도
지수는 오름
애플또한 지수에 포함됨

 

나도 매주 만원씩 애플 모으기 하고 있음..
투자원금 840,273원 37,244원 이익

 

티끌모아 티끌이야. 돈을 어떻게 모을까보다 자기 본업 수입이 어떻게 하면 늘어날까 생각해야 부자된다

 

애플이 말 많이 나오는 이유
1. 중국이 가장 큼...최근 삼성 제끼고 압도적인 판매량과 중고가 방어에 승승장구 하던 이유가 중국 판매량인데 중국에서 점점 안쓰기 시작해서 팀쿡 똥줄 타서 난리
2. AI 후발주자인데 아무것도 시작을 못함 구글에서 사올려고 간보는지? 갤럭시는 번역과 사진 영상편집 앞세워 24판매량 늘어가는 중
3. 차세대 먹거리가 실패 - 자동차로 승부노렸는데 처참한 실패와 후발주자로 나갈려고 해도 너무 늦었고 전기차의 애플이 원하는 프리미엄자리는 테슬라가 독식 (충전규격과 자동주행에서 압도적,모델3 하이랜더부터는 마감과 승차감까지 해결될려는 상태), 그래서 주가방어용으로 비젼프로 내놨는데 처참한 실패
4. 중국 후장빠는거 눈꼴시리던 정부가 후들겨 팸
5. 유럽도 참다참다 후들겨 팸
5가지정도가 지금은 안좋은 상황인데 AI로 언플만잘하고 다른회사 기술 잘 도입하면 다시 잘나갈거라 봄

 

종목을 잘못골랐네 ㅋㅋ

 

어차피 올라갈놈임 ㅋㅋ 미국주식의 위엄중 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