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인생 팁

이번생은 망했어 내 인생이 망가졌을 때 리셋하는 방법

테이블야자 2024. 1. 16. 21:16
728x90
반응형

이번생은 망했어 내 인생이 망가졌을 때 리셋하는 방법

인생 망가졌을때 리셋하는 방법 5가지

1. 시간확보 : 의미없는 약속과 활동 등을 취소해서 시간 확보

2. 목표설정 : 내가 생각하는 가장 베스트한 가치를 설정해 쫓아라

3. 투두리스트 : 목표달성을 위한 고정 행동 리스트를 정해서 넣는다. 

4. 실천 : 다른 어떤것도 그걸 하는 시간을 침범하면 안되고 지켜야함. 딱 정해진 그것만 무조건 실천한다. 남은 빈시간은 운동&공부&독서로 채운다.

5. 반복 : 이게 망가지면 다시 1번으로 돌아가기

이번생은 망했어 내 인생이 망가졌을 때 리셋하는 방법

https://www.youtube.com/shorts/wD5_Ctn4eaE?feature=share

 

내가 바뀌면 주위의 사람도 바뀜.
인간관계에 집착하지  마시길

머리가 복잡해 방황하는 자들에게 최고의 조언이다 진짜....

맞아요. 제가 힘든시기에 필요없는만남 시간을 다끊고 

내가 살기위해서 해야될일만 하고 독서 산책 마음공부만 했어요.
5년되었는데 지금 마음 여유도 생기고 편한합니다~~

중요한건 망가지기고나서도 

빨리 정신차리고 계속 해야된다는거..ㅠㅠㅠ

일단 일찍일어나서 운동 뭐 등산이든 걷기든 시작하면 리셋 쉬워져요.

인생 망가졌을때 가장 필요한건 절박함을 장착 하는거여!!

직장다니기에 바빴는데 다시금 되새기게 되네요 고맙습니다^^

인생의 치트키네요! 

 

추천해주신 ONE THING 책에서도 나오는 내용이네요. 

주언규행님 나중에 꼭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주언규님은 엄청 이성적인 사람이라 두 번 세 번 무너져도 일어날 수 있을 것 같아요. 무너질 때마다 회복되는데 시간이 걸릴 수는 있겠지만 결국 일어날 것 같은ㅎㅎ좋은 에너지 받고 갑니다

맞습니다
규칙적인 루틴 반복
이런 말도 있잖아요
활활 타오르고 쉽게 꺼지는 열정보단
반복적이고 지루한 습관이 성공을 만든다

이게 차이군요. 남는 시간에 운동 공부 독서를 해야하는데.. 

가정주부인데 경제적으로 독립하고 싶은데 운동 공부 독서 위주로 보내고 남는 시간은 유툽봤네요.. 

목표 설정 그 자체가 어려워요ㅠㅠ

일하고 오면 왜이리 아무것도 하기 싫을까요 

시간날때마다 유튭이나 노래나 듣고 책도 약간 무게감있는 종류는 안읽게 됐어요 

이걸 고치기가 너무 힘들어요


과부하ㅠ 시간확보가 부족한듯요

운동공부독서 쉽지않군

 

저중에 첫번째가 운동이에요

다이어트, 몸만들기를 첫번째로 추가


 

성과가 당장 안보여도 끝까지 해야하는 이유

계속 일하세요.

당신은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일하고 일하고 또 일하고 성과가 없어도 저는 전보다 더 발전했습니다.

이걸 견뎌내고 계속 일하다보면

결국은 붐!! 갑자기 한방이 터지며 돈을 받게 됩니다.

남들에겐 하룻밤의 성공처럼 보이겠지만, 사실은 이 성과가 안보여도 꾸준히 끝까지 해냈기 때문.

 

성과가 당장에 안나오더라도,

네가 옳은 일을 하고 있다는것을 알고 

제대로 된 길을 걷고 있다면

하룻밤의 성공은 쉬운 일이 될거야.

너는 꾸준히 성장해왔고 

그간 쌓아온 게 터질 뿐이니까.

https://www.youtube.com/shorts/Qwg6S259TNY?feature=share

반응형